바로가기

view v1.0
 게시물보기
작 성 자 관리자 조 회 수 59
이 메 일 webmaster@gria.or.kr
일   자 2018년 10월 05일
글 제 목  [보도자료]이범수 작가 수묵채색화 작품 특별전시회 개최
○ 국내 유일의 늘 푸른 난대상록활엽수가 집단 자생하고 있는 전남산림자 원연구소 완도수목원에서는 이범수 작가 수묵채색화 작품 특별전시회가 10월 5일부터 11월 9일까지 전통 한옥으로 건립된 산림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 선보인다.

○ 전시될 작품은 이범수 작가가 천염염료와 한지를 이용한 추상과 채색을 강조하여 새롭게 시도한 채색화 등 30여점을 선보이게 된다.

○ 작가는 지난 30여 년 동안 교단에서 학생들을 지도하면서 틈틈이 작품 활동을 계속하여 왔으며, 100여 차례의 단체전, 그룹전, 초대전에 참여하여 작가로서 명성을 얻고 있다.

○ 고등학교 시절 어느 날 미술 선생님께서 “미술부에 한번 들어와 볼래?”이 한마디로 그림 세계에 들어서게 되었다는 작가는 “나이가 들수록 아름다운 자연을 접하면 더욱더 경이롭게 보여 환희로운 봄을 자유롭게 표현했다.”고 한다. 지난 8월 정년퇴직 후 그동안 꿈꾸던 것을 펼치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고 있다.

○ 완도수목원 안재석 원장은 “앞으로도 이러한 의미 있는 전시회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한편으로는 지역향토 작가가 중앙으로 도약해나갈 수 있는 발판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전시기회도 마련해주겠다”고 밝혔다. 특히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‘청정완도 가을빛 여행’시기에 맞춰 다양한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.
완도수목원 주변 모범음식점 및 맛집 안내

리스트